120다산콜센터 문자상담 홍보멘트 추가 발송

문서 공유 및 인쇄

  •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 트위터에 공유하기
  • 스크랩을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스크립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스크랩
  •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문서 본문

 120 문자상담 활성화를 위해,
 인바운드 상담 후 문자로 구비서류 등의 발송을 요청하는 시민에게 [문자상담 홍보멘트]를 추가 기재하여 전송합니다.
 MMS 전송 시 답변내용 마지막에 문자상담홍보 문구를 복사하여 활용합니다.
  구분 내용  
  시행일 2016년 1월 25일 (월) ~   
  방법 시,구정 상담 후 MMS 전송 요청시, 답변내용 마지막에 홍보문구를 추가하여 발송
(단, 민원건, 생활정보 문의 건 등은 제외)
 
  활용 홍보 문구 02-120 휴대전화 문자상담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MMS 전송 메뉴에서 문자상담홍보 멘트가 등록되어 있으니 복사해서 활용하시면 됩니다.)
 
     
  예시 1 예시 2 예시 3  
  00버스터미널 전화번호
02-000-0000 입니다.
(네이버참고)

[02-120 휴대폰 문자상담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00구 보육료 담당자 연락처는
02-0000-0000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02-120 휴대폰 문자상담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번호판 변경 시 구비서류는
① 자동차등록증 원본,
② 자동차 앞, 뒤 번호판,
③ 신분증이며,
담당부서는
교통행정과 02-0000-0000입니다.
감사합니다.
[02-120 휴대폰 문자상담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시민 문의시
활용 멘트
문자상담 홍보문구에 대해 일반적 질문 시,
"120다산콜센터에서는 전화상담 외에 문자로도 상담해드리고 있음을 알려드리기 위해 함께 발송해드렸습니다.
 음성통화가 어려울 경우 문자상담을 활용해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자상담 홍보문구에 대해 불편함을 표시할 경우,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120다산콜센터에서는 전화상담 외에 문자로도 상담해드리고 있음을 안내드리기 위해 함께 발송해드렸습니다."
 
           

문서 정보

120다산콜센터 문자상담 홍보멘트 추가 발송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4961147 등록일 2017-05-18
분류 행정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시민봉사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다산콜센터 생산일 2017-05-17
라이선스 CC BY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