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노선별 물품보관함 문의처

문서 공유 및 인쇄

  •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 트위터에 공유하기
  • 스크랩을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스크립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스크랩
  •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문서 본문

▣ 지하철 노선별 물품보관함 문의처

상담 Tip

※ 지하철 물품보관함 관련 정보는 수시 변경될 수 있으므로, 각 지하철 고객센터ㆍ운영업체와 해당 역사(역무실)로 문의 안내바랍니다.

업무설명

 

 

 

 

 

노선

물품보관함 운영 정보

 

 

1,2,3,4호선 (서울메트로)

  브랜드명 : S-LOCKER(에스락커)
  운영업체 : 새누
  문의전화 : 1899-4711
  상담시간 : 365일 연중무휴 06:00 ~ 24:00

 

 

5,6,7,8호선 (서울도시철도공사)

  브랜드명 : Happy Box (해피박스)   운영업체 : 서울도시철도공사 직영

 ○ 문의전화 : 서울도시철도공사 고객센터 1577-5678 또는 각 지하철역사

  물품보관함(Happy Box) 설치장소 및 이용요금 [바로가기]

 

 

9호선 (서울9호선 운영㈜)

  브랜드명 : 유비락커 키오스크함
  운영업체 : 유비락커
  문의전화 : 1666-2098
  상담시간 : 월 ~ 금 09:00 ~ 23:00   ※ 일요일, 공휴일 상담 불가
 ※ 물품보관함 위치,금액은 9호선 고객센터 02-2656-0009 에서 안내가능
     다만, 물품보관함 이용시 오류사항은 운영업체로 문의해야함

 

 

공항철도 (코레일 공항철도)

  브랜드명 : S-LOCKER(에스락커)
 
운영업체 : 새누
  문의전화 : 1899-4711
 
상담시간 : 365일 연중무휴 06:00 ~ 24:00

 

 

 

 

 

관련 DB

 

서울시 업무매뉴얼 서울메트로(지하철, 고객센터, 편의시설)

서울시 업무매뉴얼 도시철도공사 지하철 운영 및 편의시설
서울시 업무매뉴얼 지하철 9호선(급행정차역, 고객센터, 편의시설등)

 

기타사항

 

-

 

 

문서 정보

지하철 노선별 물품보관함 문의처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0276182 등록일 2016-11-11
분류 교통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시민봉사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다산콜센터 생산일 2016-11-10
라이선스 CC BY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