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n-1 서비스' 모니터링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문서 공유 및 인쇄

문서 본문

구정에 대한 깊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이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운영되는 제도로서, 완료된 민원처리 건에 대해서 구정평가단을 활용하여 민원인의 전화 또는 휴대폰으로 연락을 통해 민원처리와 관련한 금품.향응 요구 여부 등 비위발생 여부를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문서 정보

'Clean-1 서비스' 모니터링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0274714 등록일 2019-07-16
분류 행정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책임자) 120다산콜재단 생산일 2009-10-21
라이선스 CC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