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n-1 서비스'에서는 무엇을 모니터링하나요?

문서 공유 및 인쇄

문서 본문

구정에 대한 깊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이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운영되는 제도입니다.

민원처리 과정에서 담당직원의 친절도, 금품.향응 요구 여부, 이의제기 방법 안내 여부, 비리 신고 용이성 등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문서 정보

'Clean-1 서비스'에서는 무엇을 모니터링하나요?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0273457 등록일 2019-07-16
분류 행정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책임자) 120다산콜재단 생산일 2009-09-09
라이선스 CC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