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 지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문서 공유 및 인쇄

문서 본문

국비를 지출하기 위해서는 일단 중앙부처의 사무위임을 받은 자치단체(시청)내의 부서가 내부적으로 지출결의를 품의 받은후 관련 지출결의서를

재무과로 발송하여 재무과에서 NAFIS(national finance information system)을 통하여 자금을 계좌이체하고 있습니다.

오는 2007.01.01부터는 NAFIS를 대신하여 디지털 예산 회계시스템을 통하여 지출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문서 정보

국비 지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0274227 등록일 2019-03-25
분류 기타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재무과
작성자(책임자) 120다산콜재단 생산일 2007-08-13
라이선스 CC BY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