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전자민원] 신청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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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민원 응답소

 ○ 신청방법 :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전자민원 응답소 → 민원제안신청

 ○ 확인방법 :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전자민원 응답소 → 민원제안결과 → 민원제안 신청결과(SNS,전화민원 포함)

                    민원은 비공개가 원칙으로 되어 있어,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에, 비회원인 경우는 본인확인 후에 조회가능.

 ※ 응답소 운영 관리 : 시민봉사담당관 응답소팀 02-2133-7930 ~3

   - 비회원 민원신청 후 비밀번호 분실 문의 / 2014. 2. 5 이전 신청한 전자민원의 처리결과 확인되지 않는 경우 응답소 팀으로 문의

 ○ 민원도우미 사전상담 신청방법 :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전자민원 응답소 → 민원제안신청 → 민원사전상담 게시판

 

고충민원 처리상태확인

 ○ 인터넷 신청 : 서울시 홈페이지 → 전자민원 응답소 → 민원제안결과 → 민원제안 신청결과 (SNS,전화민원 포함)

                        → 응답소 신청결과(회원), 응답소 신청결과(비회원) 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

 ○ 방문(서류) 및 전화 :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민원조사 각 팀 국별, 자치구별 고충민원 담당자에게 연결해주면 현재 담당자 이름, 전화, 처리상태 확인가능

문서 정보

[전자민원] 신청절차?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작성자(책임자) 120다산콜재단 생산일 2007-07-20
관리번호 D0000020272690 분류 행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