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민원] 신청절차?

문서 공유 및 인쇄

  •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 트위터에 공유하기
  • 스크랩을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스크립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스크랩
  •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문서 본문

전자민원 응답소

 ○ 신청방법 :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전자민원 응답소 → 민원제안신청

 ○ 확인방법 :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전자민원 응답소 → 민원제안결과 → 민원제안 신청결과(SNS,전화민원 포함)

                    민원은 비공개가 원칙으로 되어 있어,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에, 비회원인 경우는 본인확인 후에 조회가능.

 ※ 응답소 운영 관리 : 시민봉사담당관 응답소팀 02-2133-7930 ~3

   - 비회원 민원신청 후 비밀번호 분실 문의 / 2014. 2. 5 이전 신청한 전자민원의 처리결과 확인되지 않는 경우 응답소 팀으로 문의

 ○ 민원도우미 사전상담 신청방법 :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전자민원 응답소 → 민원제안신청 → 민원사전상담 게시판

 

고충민원 처리상태확인

 ○ 인터넷 신청 : 서울시 홈페이지 → 전자민원 응답소 → 민원제안결과 → 민원제안 신청결과 (SNS,전화민원 포함)

                        → 응답소 신청결과(회원), 응답소 신청결과(비회원) 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

 ○ 방문(서류) 및 전화 :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민원조사 각 팀 국별, 자치구별 고충민원 담당자에게 연결해주면 현재 담당자 이름, 전화, 처리상태 확인가능

문서 정보

[전자민원] 신청절차?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0272690 등록일 2016-10-26
분류 행정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시민봉사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다산콜센터 생산일 2016-10-25
라이선스 CC BY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