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디자인위원회 심의시기 및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문서 본문

 

디자인위원회의 심의시기는 매월 둘째?넷째 화요일 2회 개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신청인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수시 개최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심의절차는 공공시설물은 주관부서에서 직접 도시디자인과로 심의의뢰하며, 민간건축물은 심의신청서를 건축과로 접수하여 건축과에서 건축법령에 관한 검토 후 도시디자인과에 심의의뢰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문서 정보

디자인위원회 심의시기 및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도시계획과
작성자(책임자) 120다산콜재단 생산일 2009-10-23
관리번호 D0000020277002 분류 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