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생활정보 FAQ] 18. 아이 장난감, 사지 말고 빌리세요

문서 공유 및 인쇄

  •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 트위터에 공유하기
  • 스크랩을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스크립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스크랩
  •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문서 본문

ㅁ 문의

 - 3살 아이가 한창 장난감을 갖고 놉니다. 아동 장난감을 대여해주는 곳이 있다던데 알려주세요.

ㅁ 답변

 - 아이 장난감을 매번 사주는 건 부담스러우실 것입니다.
   이럴 때 서울시 육아종합지원센터(구.보육정보센터)에서 운영하는 녹색장난감도서관을 기억해 주십시오.
   연회비 1만 원으로 아이들에게 6,000여 종의 장난감을 선물해 줄 수 있는 곳이라 알뜰한 주부들께 꼭 권하고 싶은 곳입니다.
   여러 사람이 쓰는 만큼 대여 후 돌아온 장난감은 세척까지 깨끗이 하니 세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서울시 거주자나 서울 시내 근무 직장인이라면 홈페이지(http://seoul.childcare.go.kr/) 에서 회원가입 후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회원가입을 하면 준회원이 되어 한 번에 장난감 2개씩 10일 동안 대여할 수 있으며, 준회원이 여섯 번 이상
   연체 파손 없이 반납하면 정회원이 됩니다. 정회원은 한 번에 장난감을 3개 씩 14일 동안 빌릴 수 있고, 온라인 예약 장난감을
   택배(착불)로 받아 볼 수도 있답니다.
   자치구별 장난감도서관마다 대여비용이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12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120으로 문의 바랍니다.

문서 정보

[핵심생활정보 FAQ] 18. 아이 장난감, 사지 말고 빌리세요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0275267 등록일 2014-10-27
분류 행정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시민봉사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다산콜센터 생산일 2013-12-09
라이선스 CC BY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