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과의 민원처리팀은 어떤일을 하나요?

문서 공유 및 인쇄

  •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 트위터에 공유하기
  • 스크랩을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스크립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스크랩
  •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문서 본문

민원처리팀에서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합니다.

ㅇ 전화민원콜 업무수행, 상수도관련 각종 민원상담 및 민원접수

ㅇ 사업소의 민원사항 홈페이지 관리

ㅇ 고지서 재발급, 및 각종 증명발급, 명의변경, 세대분할

ㅇ 자동납부신청 접수처리

ㅇ 해피콜(전화친절도 등을 전화건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 등 민원사후관리

ㅇ 기타 과내 다른 팀의 업무분장에 속하지 않는 사항

문서 정보

고객지원과의 민원처리팀은 어떤일을 하나요?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0274471 등록일 2015-09-08
분류 환경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시민봉사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다산콜센터 생산일 2015-09-07
라이선스 CC BY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