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금 납부내역서 발급절차는 무엇인가요?

문서 공유 및 인쇄

문서 본문

취득세 등록세 신고 및 입주확인 등의 목적으로 분양금 납부내역서를 발급받고자 하는 경우 공사 소정양식의 납부내역서 발급신청서를 팩스로 전송받으신 후 필요한 사항을 기재하고 계약자 본인의 신분증 사본을 첨부하여 팩스로 발송하시면 확인후 팩스로 분양금 납부내역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우리공사로 직접 방문하셔도 발급은 가능하며 본인의 경우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본인 이외의 가족이 신청할 경우 주민등록등본, 호적등본, 의료보험증 등 가족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해 주셔야 분양금 납부내역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문서 정보

분양금 납부내역서 발급절차는 무엇인가요?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0274816 등록일 2019-03-25
분류 경제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분양팀
작성자(책임자) 120다산콜재단 생산일 2007-01-07
라이선스 CC BY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 맨위로